Client: Samsung Electronics

삼성디지털프라자의 대형화된 메가스토어 론칭에 앞서 전체 인테리어 아이덴티티를 동일화하기위한 가이드북을 제작했습니다. 삼성전자와 인테리어사, 디자인모에의 업무 콜라보로 한달 여에 걸쳐 진행된 총 120page의 가이드북에는 각 구역의 도면, 내 외장재 및 사이니즈, 인테리어 소품 사양까지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신규 매장 인테리어 시 배포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
도트와 선으로 이루어진 기하학적인 그래픽을 활용하여 디자인 미학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, 표지 및 내지 도비라 등에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통일성 있는 레이아웃의 책자를 디자인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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