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ent: Zetwork F&B
디자인 모에는 말표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의 패키지를 디자인 했습니다.
말표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는 스페셜티 원두를 이용한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하여
부드럽고 진한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.
말표 구두약을 대표적으로 판매하는 생활용품 기업인
말표산업에 상표권을 계약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
레트로에 빠진 MZ세대(밀레니얼+Z세대)의 감성을 사로잡고,
급격히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타겟으로 마케팅되었습니다.
말표 워드마크를 나이트로 커피에 함께 적용하여 아이덴티티를 유지하였고,
전면에는 캠핑의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캠프파이어, 커피원두, 커피 분쇄기 등
캠핑과 커피에 관련된 아이콘을 세련된 느낌의 라인일러스트로 표현하여
젊은 감각의 아기자기한 느낌의 키 비주얼을 만들었습니다.
후면에는 먹는 방법이 설명된 일러스트와 산미, 향, 농도, 풍미, 등급 등을
자세하게 기재하여 구매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나이트로 커피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였습니다.